㈜풀무원의 미션 LOHAS의 가치를 담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공유가치(경제/사회/환경)를 창출합니다.
LOHAS의 가치를 우리 사회에 널리 확산
[LOHAS : 나의 건강과 지구의 지속가능을 위한 가치 실천 활동]
바른먹거리(식생활)’의 핵심 전략으로는 Nutrition Balance(영양균형), Animal Welfare (동물복지), Plant-Foward (식물성 지향)의 3대 전략을 운영합니다. 풀무원의 비식품 생활사업인 ‘건강생활(개인생활과 사회생활)’ 사업의 핵심 전략은 Health & Hygiene(건강한 생활공간)과 Wellness(행복한 문화 공간)의 2대 전략을 운영합니다. 더불어 창사 이래 소중하게 지켜온 풀무원의 브랜드 정신과 미션의 핵심 요소인 ‘환경’ 전략으로 Eco-friendly(친환경)를 채택하였습니다.